유아용품 박람회도 비대면으로…카카오커머스, '톡딜 베페' 진행
상태바
유아용품 박람회도 비대면으로…카카오커머스, '톡딜 베페' 진행
  • 정희
  • 승인 2021.03.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커머스, 톡딜 베페 2021 진행 (카카오커머스 제공) © 뉴스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닫힌 유아용품 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카카오커머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카카오톡 기반 2인 이상 공동 구매 서비스인 '톡딜'을 활용한 '톡딜 베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3월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톡딜 베페에는 약 100개의 유아동 인기 브랜드가 130개 상품을 판매하며, 이용자는 정상가 대비 최대 84% 저렴하게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는 하기스, 싸이벡스, 매일유업, 폴레드, 루솔, 브라운 등이 참여한다.

카카오커머스는 톡딜 베페 행사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위한 특별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회사는 유아동 카테고리 톡딜 상품을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톡딜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전 상품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나아가 카카오커머스는 톡딜 베페를 주제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3월7일 오후 5시30분부터 7시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윤예지 카카오톡 쇼핑하기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파트너사들을 돕고 고객들의 쇼핑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오프라인 대형 행사를 비대면(언택트)으로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유치해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파트너사와 고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코로나19 여파로 판로를 찾기 힘든 파트너사들을 지원하고, 이용자 쇼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톡딜 베페 행사는 지난해 톡딜 베페, 톡딜 보드게임콘, 케이펫페어에 이은 4번째 비대면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