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1억7000만뷰 돌파…"예능형 콘텐츠 강화"
상태바
네이버 쇼핑라이브, 1억7000만뷰 돌파…"예능형 콘텐츠 강화"
  • 이재성
  • 승인 2021.03.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규 라이브쇼 '김동완 레리GO!.'. (네이버 제공)© 뉴스1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3월 기준 누적 1억7000만뷰를 돌파하고 3만5000건 이상의 라이브 콘텐츠를 축적했다.

네이버는 자사 라이브 커머스인 쇼핑라이브에서 신규 예능형 라이브쇼 콘텐츠 '김동완의 래리GO!'를 선보인다며 29일 이같이 밝혔다.

가수 김동완이 스포츠 레저 아이템을 리뷰하는 이 콘텐츠는 레저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1화 주제는 캠핑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최근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에서 유명인사들이 이용자들과 쌍방향 소통을 하는 트렌드 속에서 예능형 쇼핑 콘텐츠 장르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쇼핑라이브를 이끄는 송재훈 리더는 "스타들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하여 좋은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에게 예능적 즐거움도 전하는 라이브쇼 콘텐츠를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