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OTT, 1년 동안 저렴하게"…GS샵, 웨이브 이용권 단독 판매
상태바
"국산 OTT, 1년 동안 저렴하게"…GS샵, 웨이브 이용권 단독 판매
  • thomas yi
  • 승인 2021.04.0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웨이브' 단독판매© 뉴스1

GS샵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장기 이용권을 단독 조건으로 특별 판매한고 2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및 인터넷몰에서 '웨이브 스탠다드'(Full HD) 12개월권을 판매한다.

특히 TV홈쇼핑에서는 3일 오후 8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해당 이용권을 더욱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12개월 이용권 판매가격은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실시간으로 구매 고객 30명을 추첨해 '공짜찬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웨이브'에서는 지상파 방송, 종편 등 주요 방송 실시간채널(120여개)과 약 22만편의 콘텐츠 다시보기(VOD), 해외 인기영화부터 국내 최신영화까지 약 1만5000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중 스탠다드 상품은 이용권 하나로 동시에 두 명이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바일, PC,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우정 GS샵 MD는 "TV홈쇼핑 최초로 OTT 이용권을 판매했던 경험을 살려, 웨이브와 함께 기획해 만든 특별한 상품"이라며 "GS샵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