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내 근처 아이 '맞춤형 수업'도 중개한다
상태바
당근마켓, 내 근처 아이 '맞춤형 수업'도 중개한다
  • 이새연
  • 승인 2021.06.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근마켓 내 근처 '아이고고' 서비스 이미지 (당근마켓 제공) © 뉴스1

당근마켓이 지역 기반으로 아이 맞춤형 수업을 중개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키즈 클래스 플랫폼 '아이고고'와 협력해 해당 서비스를 당근마켓을 통해 제공하는 식이다. 최근 당근마켓은 여러 생활 플랫폼들과 손잡고 중고거래 이외 지역 기반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당근마켓은 11일 당근마켓 '내 근처'에서 지역 기반 키즈 클래스 매칭 서비스 '아이고고'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고고는 5~13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별 전문 선생님과 클래스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아이고고 첫 서비스 오픈 지역은 서울시 강남구로, 이후 서초, 송파, 성동, 마포, 용산 지역 순으로 서울을 중심으로 지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클래스는 가까운 동네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영어, 베이킹, 도예, 발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권순우 당근마켓 신사업팀 총괄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 체험 클래스를 당근마켓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당근마켓이 온전한 동네 커뮤니티로 꾸준히 성장해갈 수 있도록 지역 생활 편의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당근마켓은 전문 세탁 서비스 '세탁특공대'를 시작으로, 이사 서비스 '미소', 중고차 플랫폼 '쏘카 캐스팅', 청소 서비스 '청소연구소', 반려동물 케어 '펫트너', 키즈 클래스 플랫폼 '아이고고'까지 연이어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각 생활 분야별로 이용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연결을 확장해 열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