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주거용 오피스텔 '대전 도안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상태바
HDC현산, 주거용 오피스텔 '대전 도안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 thomas yi
  • 승인 2021.11.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HDC현대산업개발은 대전 도안2-1지구 준주거 용지 C1블록, C4블록, C5블록에서 주거용 오피스텔 '대전 도안 센트럴 아이파크'를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전 도안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5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377실 규모다. 각 블록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대전 도안 센트럴 아이파크는 도안신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역(예정) 역세권 입지로 동서대로와 도안대로가 가까워 주변 이동이 편리하다. 홍도초와 대전도안고가 도보 통학권에 있다. 중심상업지구가 가깝고,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박스, 대전시립박물관 등의 다양한 쇼핑, 문화 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피스텔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다. C1블록과 C5블록은 계약금 완납 시 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청약은 12월 1~2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7일이다. 계약은 12월 9~10일이다.

분양 관계자는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돼 2030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면서 "여기에 대규모 아이파크 브랜드 타운으로 형성돼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