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명품 NFT 디지털 보증 서비스 'LF개런티' 서비스 출시
상태바
LF몰, 명품 NFT 디지털 보증 서비스 'LF개런티' 서비스 출시
  • 이새연
  • 승인 2022.05.0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제공) © 


LF는 LF몰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검증된 명품 셀러가 제공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하는 'LF개런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LF몰에서 'LF개런티'가 표기된 상품을 구매하면, 복제가 불가능한 NFT(Non-Fungible Token)를 기반으로 LF만의 시리얼넘버가 기재된 디지털 보증서를 카카오톡 '스마트월렛'을 통해 제공한다. 보증서를 잃어버릴 걱정 없이 쉽게 보관, 관리할 수 있다.

LF개런티의 디지털 보증서에는 상품의 구매 이력을 담고 있으며, 향후 중고거래를 할 때도 쉽게 보증서를 양도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거래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LF개런티로 구매한 상품이 가품일 경우에는 구매금액의 300%로 보상한다.

LF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16일 오전 10시까지 'LF몰 명품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2시 특정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6% 할인하는 핫딜 이벤트, 미세하게 흠집이 있는 명품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스크래치대전 행사 등을 진행한다.

또 LF몰 앱에서 LF개런티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구찌 디오니서스백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LF몰은 명품 대전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LF가 수입하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제안하는 동시에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