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6월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 분양
상태바
GS건설, 6월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 분양
  • 이재성
  • 승인 2022.05.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GS건설이 대구 수성구에 첫 자이(Xi) 아파트를 선보인다.

GS건설은 6월 대구 수성구 범어동 48-2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범어자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범어자이는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로 구성된 주상복합 아파트다. 지하 6층~지상 최고 34층 4개 동 451가구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114㎡ 399가구며,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52실이다.

단지는 교통 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잘 갖췄다.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 가까이 있으며, 주변에 대구 엑스코선도 계획돼 있다. 범어초, 경신중, 경신고 등이 인근에 있고, 수성구청역 학원가도 가깝다. 이 밖에 현대시티아울렛, 범어먹거리타운, 신세계백화점 등 편의시설도 근처에 있다.

GS건설은 범어자이에 자이 혁신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아파트는 물론 주거용 오피스텔 역시 4베이로 설계했다. 어린이집, 피트니스, 골프연습장(GDR), 작은도서관, 공유오피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한다.

GS건설 관계자는 "범어자이는 대구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범어동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인프라와 명문 학군을 누릴 수 있고, 특히 대규모 공원인 야시골공원이 바로 옆에 위치해 편리함과 쾌적한 주거환경이 장점"이라며 ""대구 수성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이 아파트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단지와 평면 설계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수성구 범어역 인근에 들어서며, 견본주택 개관 전까지 홍보관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