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테크놀로지, 유셀파마와 헬스케어워치 '닥터헬스' 본격 유통 전개
상태바
ITI테크놀로지, 유셀파마와 헬스케어워치 '닥터헬스' 본격 유통 전개
  • 정희
  • 승인 2022.12.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마추출 화장품 및 기능성 제품 제조 유통 기업과 함께 본격적인 건강 관리 프로그램 도입 -
ITI테크놀로지와 유셀파마의 업며 협약 사진(사진 제공: 아이티아이)

ITI테크놀로지(글로벌 대표 : 이욱희)는 (주)유셀파마(대표 : 김현기)와 함께 건강 기능성 식품과 아이티아이의 헬스케어워치 '닥터헬스'를 결합한 새로운 건강 시스템을 공동 운영키로 하고, 12월 1일 유셀파마의 자회사인 퍼스트인글로벌 부산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아이티아이가 스위스와 함께 공동 연구 개발한 헬스케어워치 '닥터헬스'를 활용한 첫번째 얼라이언스로서 양사는 자체 회원 뿐만 아니라 일반인 대상의 서비스 기능 확대를 위해 노력해나갈 예정이다.

이에 대해 유셀파마 김현기 대표는 " 이번 협약은 우리 회사가 진행하고 있는 대마 줄기 및 뿌리 추출물 기반의 화장품, 기능성 식품과의 경쟁력을 증대시킬 것"이라고 예상하며 " 회원들이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는 측면에서 시장 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내다보았다.

ITI가 스위스와 함께 개발, 보급하고 있는 헬스케어 워치 '닥터헬스'.
ITI가 스위스와 함께 개발, 보급하고 있는 헬스케어 워치 '닥터헬스'.

한편, ITI테크놀로지는 '닥터헬스'의 초기 보급과 회사에서 개발한 '닥터봇' 서비스와의 융합을 통해 2023년초 서비스 런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주)유셀파마는 현재 화장품 개발, 유통을 시발점으로 해서 다양한 제품군을 2023년초에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서 양사는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 선제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방안도 협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