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새 간판 'LocknLock' 공개…"라이프스타일 기업 도약"
상태바
락앤락, 새 간판 'LocknLock' 공개…"라이프스타일 기업 도약"
  • 이새연
  • 승인 2019.10.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 신규 통합 BI(락앤락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락앤락이 창사 40주년을 맞아 생활용품 기업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하겠다는 경영 비전이 담긴 신규 BI(브랜드 아이덴티티) 'LocknLock'을 7일 전격 공개했다.

새 BI는 기존 대표 로고 LOCK&LOCK에서 앰퍼샌드(&) 부호를 라틴문자 앤(n)으로 바꿔 직관성을 높이고 L을 대문자로 부각해 통일성을 강조했다. 로고의 색상 역시 블랙과 화이트로 구현해 가독성을 끌어올렸다.

통합 BI 'LocknLock'은 비스프리, 살롱, 리빙박스, 핫앤쿨, 아쿠아 등 그룹 브랜드마다 서로 다르게 표기했던 BI를 하나로 규합해 단일 로고로 사용된다. 지금까지 각 브랜드별 스타일을 중시했다면 앞으로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의 통일된 방향성을 지향하겠다는 경영 의지가 담겼다.

새 브랜드는 제품 패키지, 온라인 공식 채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전 채널로 확장 적용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은 주방용품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며 "새로운 BI에는 기존에 산재했던 여러 브랜드를 통합하고 고객의 경험적 가치를 최우선시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의지가 반영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