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다 모여라…'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6~7일 개최
상태바
스타트업 다 모여라…'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 6~7일 개최
  • 이새연
  • 승인 2019.11.05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 2019 포스터 (부산시 제공) 2019.11.3 /© 뉴스1


(부산=뉴스1) 박기범 기자 = 부산시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6일과 7일 웨스틴조선호텔 부산에서 글로벌 스타트업 이벤트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 2019'를 개최한다.

부산스타트업위크 바운스(BSW Bounce)는 올해 3번째로 개최되는 글로벌 스타트업 이벤트로 매년 20여개 국가에서 1000여명이 참가하며, 주제강연, 데모데이, 세미나, 어워드, 네트워킹 등이 운영된다.

개막 행사는 6일 오후 5시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창업 생태계 구성원들이 모두 모이는 이 자리에서는 오프닝 세레모니, 웰컴 스타트업 네트워킹 등을 개최해 다양한 주체 간 창업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를 제공한다.

7일에는 오전 10시부터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를 주제로 행사가 시작되며 모든 강연은 영어로 진행된다.

올해 키노트 스피커인 아시아 최대 엔젤투자그룹 엔젤베스트(AngelVest)의 크리스틴 유(Christine Yu) 홍콩대표가 ‘아시아 기술기반 임팩트 투자의 기회’라는 주제로 행사의 문을 연다.

이어 해외 진출 컨설팅 회사 티-에이블(T-able)의 타일러 라쉬(Tyler Rasch) 대표가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해외 각지의 투자자, 액셀러레이터 관계자들이 프랑스, 캐나다, 미국 등의 창업 생태계 트렌드를 전달한다.

오후 4시부터는 올해 처음으로 부산에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한 롯데액셀러레이터가 ‘엘-캠프(L-Camp) 부산 데모데이’를 개최하며 기업설명(IR) 피칭과 부스를 운영한다.

오후 6시부터는 모든 연사, 스타트업, 투자자 등이 모두 모일 수 있는 '바운스(Bounce) 부스터 네트워킹 파티'도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과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