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스타트업 미소, 새로운 홈서비스 출시
상태바
홈케어 스타트업 미소, 새로운 홈서비스 출시
  • 정희
  • 승인 2020.01.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윤지현 인턴기자 = 가사도움서비스 스타트업 미소는 창립 5주년을 맞아 '홈서비스 미소' 58개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하고 기업 이미지(CI) 교체와 홈페이지 개편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소의 신규 홈서비스는 Δ인테리어 Δ문·창문 설치 및 수리 Δ철거·청소 Δ육아·실버·요리 도우미를 포함 총 58개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청자의 연락처, 지역 등을 입력하면 홈서비스 전문가와 1대1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며 상담이 완료되면 24시간 내로 견적서를 제공받는다. 홈서비스 견적 상담은 무료다.

아울러 미소 측은 새로운 CI에 '새로운 도전과 힘찬 성장 그리고 고객 일상의 변화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홈케어 전문가로서 신뢰성'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또 개편된 미소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서비스 상세 카테고리를 가사도우미, 이사, 홈서비스로 세부 분류했다.

빅터 칭 미소 대표는 "홈서비스 미소 런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홈케어 서비스 브랜드로서 기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소는 약 3만여명의 가사도우미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 해외 액셀러레이터 와이콤비네이터 등으로부터 90억원을 투자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