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상품 마케팅 지원 위한 '진품' 브랜드 론칭
상태바
신한생명, 상품 마케팅 지원 위한 '진품' 브랜드 론칭
  • 정희
  • 승인 2020.01.1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민정혜 기자 = 신한생명은 주력 상품군의 전략적인 홍보·마케팅을 위해 '진품'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품은 '진심을 품다'의 줄임말로 고객에게 전하는 진심을 뜻하는 동시에 사전적 의미의 '진짜 물품'이라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진품 브랜드 상품의 특징은 '올페이급여금'이다. 올페이급여금은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이후 납입할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을 보장받는다. 상품 가입 때 약정한 보험료 납입기간의 보험료 총액을 치료비로 모두 지급받는다.

신한생명은 이번 브랜드 출시에 맞춰 대표상품을 개정 출시했다. 특히 이미 출시됐던 '진심을품은종신보험', '진심을품은변액종신보험'의 일부 보장 담보를 강화했다. 또 기존 착한보장보험, 또받는생활비암보험, 참좋은암보험은 '올페이급여금' 특약을 더하면 '진심을 품은' 브랜드 상품으로 전환된다.

신한생명은 진품 낱말을 활용해 새로운 VI(Visual Identity)도 제작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안내장, 가입설계서, 포스터, 모바일 콘텐츠 등 진품 브랜드 라인업 상품군에 통일감 있는 이미지를 보여줘 체계적인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