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제품, 직접 체험해보고 사세요"…프리미엄스토어 개장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제품, 직접 체험해보고 사세요"…프리미엄스토어 개장
  • 이재성
  • 승인 2020.05.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전경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경기도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프리미엄 제품 체험 공간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주요 협력사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회사는 제품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위해 1대1로 제품별 사용법 교육을 지원한다.

이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 ΔPC하드웨어 제품군 Δ윈도우·오피스 등 소프트웨어 제품군 Δ콘솔게임기 '엑스박스'와 관련 게임 제품군 Δ게임 마인크래프트 제품군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 세계에서 월 1억1200만명의 이용자를 모으고 있는 게임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프리미엄 스토어 내 마인크래프트를 콘솔로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도 운영하고 있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앤디바이스 사업본부 총괄사장은 "디지털 콘텐츠와 스마트 디바이스가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가격과 품질은 물론, 특별한 가치를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는 현명한 국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보다 특별한 가치를 직접 접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6월7일까지 판교 프리미엄스토어에서 '서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피스365 퍼스널' 제품을 증정한다.

나아가 내달 7일까지 매일 첫 번째로 오피스365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크마우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행사 기간 내 서피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리모와캐리어, 다이슨청소기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