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집에서 즐기는 놀이체육 '트니홈' 신규 출시
상태바
트니트니, 집에서 즐기는 놀이체육 '트니홈' 신규 출시
  • 이재성
  • 승인 2020.09.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대교,트니트니) © 뉴스1

대교그룹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트니트니는 아이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체육서비스 '트니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니홈'은 기존의 문화센터에서 이루어지던 수업을 트니트니 선생님이 직접 회원의 집으로 방문해 제공하는 '트니홈 마이티처', 신개념 구독박스 서비스 '트니홈 마이박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트니홈 마이티처'는 트니트니 선생님이 자체 제작 교구를 준비해 가정 방문 후 40분 동안 슈퍼맨, 스파이더맨, 비행기타기 등 트니트니 만의 시그니처 활동과 재미있는 율동 및 교구 활동을 특수 제작한 에어매트 위에서 즐기는 놀이체육서비스다. 특히 '트니홈 마이티처'는 트니트니 또는 트니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일대일(1:1) 개인 맞춤 수업부터 1:4 수업까지 원하는 인원·시간·장소를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트니홈 마이박스'는 트니트니 선생님이 제공하는 영상을 보면서 주제별 만들기 놀이와 놀이 활용 수업을 진행하는 신개념 구독박스 서비스다. 아이들은 매월 두 가지 주제 수업을 통해 스스로 교구를 만들면서 다양한 놀이 활동과 함께 오감 발달, 창의력, 사고력까지 기를 수 있다.

트니트니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며 어린이집, 유치원, 문화센터 방문이 어려워지는 현실에 맞춰 이번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트니트니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안전하며 재미있는 놀이체육 서비스를 제공하오니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