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189만원에 G80·GV80·G70 이용"…제네시스, 車구독서비스 리뉴얼 론칭
상태바
"月189만원에 G80·GV80·G70 이용"…제네시스, 車구독서비스 리뉴얼 론칭
  • 이재성
  • 승인 2020.10.1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스펙트럼 리뉴얼 런칭. (제네시스 제공)© 뉴스1


제네시스 브랜드는 차량 구독 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리뉴얼해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8년 12월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월 구독료 납부만으로 제네시스 라인업의 차종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국내 최초의 차량 구독 서비스다.

지난 5월까지 시범운영 기간을 거쳤으며 이번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시범 운영 당시 결과를 토대로 서비스 운영 지역 및 차종, 프로그램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 혜택은 더욱 강화한 게 특징이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매월 189만 원의 구독료를 내면 G80, GV80, G70 등 제네시스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월 단위로 매번 구독을 갱신하던 기존 방식을 1개월, 3개월, 12개월 중 하나를 약정해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1개월 약정 시 1회, 3개월 약정 시 2회, 12개월 약정 시 4회까지 기간 내에 차종을 자유롭게 바꿔 탈 수 있다.


아울러 3개월 이상 구독을 약정하는 고객에게는 월 구독료 할인, 프리미엄 방문 세차 서비스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플래그십 세단 G90를 24시간, 48시간, 7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단기 대여 프로그램인 '데일리 플랜'도 도입했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1개월 이상 약정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기존 서울에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부산, 제주 지역으로 확대해 서비스 이용 가능 고객 수도 늘렸으며, 가입부터 차량 선택, 교체, 결제, 해지 등 서비스 전 과정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뤄진다.

또 1개월 이상 약정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네시스 멤버십의 라이프스타일 주요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Δ프리미엄 방문 세차 할인 Δ주차 할인 Δ대리운전 할인 Δ스페셜티 원두커피 구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스펙트럼+(플러스)'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제네시스측은 "고객들이 월 구독료만 내면 차량 정비, 세금 및 보험료 납부 등에 대한 부담 없이 라이프스타일 또는 필요에 맞게 제네시스 차종을 이용할 수 있다"며 "약정기간 내 차종 변경이 가능하고 약정기간에 따른 운행거리 제한도 없어 장기 렌트 및 리스 상품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이번 '제네시스 스펙트럼'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독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고급 파인다이닝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 고객에게 제네시스 프리미엄 장우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