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코리아, 코로나19 완벽 차단 소독∙위생 서비스 선보인다
상태바
아이마켓코리아, 코로나19 완벽 차단 소독∙위생 서비스 선보인다
  • 정희
  • 승인 2020.10.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인봉 아이마켓코리아 대표이사(왼쪽부터), 류양권 한국이콜랩 대표이사, 이선욱 C&S자산관리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1

MRO 기업 아이마켓코리아는 공유가치창출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이콜랩, 종합시설관리(FM) 기업 C&S자산관리와 지난 20일 업무 협약을 맺고 ‘환경소독미화 표준 프로세스’ 구축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해 높아진 소독, 위생 관리 등의 환경소독미화 요구에 발맞춰 보다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구축해 이 분야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자 기획됐다.

환경소독미화는 사람이 없는 공간에서 진행해야 하는 방역과는 다른 개념으로, 공간 내에 사람이 있는 상태에서도 진행할 수 있는 ‘소독∙청소∙위생관리’ 통합 솔루션을 뜻한다.

3사는 환경∙위생 컨설팅(한국이콜랩), 맞춤형 상품 소싱(아이마켓코리아), 고객 서비스(C&S자산관리) 등 각 사의 전문적인 역량을 단계별, 유기적으로 결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국이콜랩은 환경∙위생∙에너지 분야 통합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17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서비스를 전개하며 구축한 노하우와 9400개 이상의 특허를 갖추고 있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40여년 업력의 시설관리 전문 기업인 C&S자산관리는 대규모 시설, 병원, 호텔, 리조트, 아파트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남인봉 아이마켓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인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마련한 것으로, 각 분야의 리딩 기업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위해 역량을 결합하는 만큼 높은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