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고, 오르고, 걷고'…고창군, 하나투어와 '고창레포츠' 상품 출시
상태바
'날고, 오르고, 걷고'…고창군, 하나투어와 '고창레포츠' 상품 출시
  • 이새연
  • 승인 2020.11.1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고창군이 국내 대표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전국민 대상 ‘한반도 첫수도 고창 레저스포츠 관광 기획전’ 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 고창 방장산 활공장. © 뉴스1

전북 고창군이 국내 대표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전국민 대상 ‘한반도 첫수도 고창 레저스포츠 관광 기획전’ 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

10일 고창군에 따르면 코로나 시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고창에서 펼쳐지는 레저스포츠 체험 상품을 11일부터 13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장산 패러글라이딩과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자연암벽 할매바위 클라이밍, 유네스코가 인정한 청정한 운곡습지에서 펼쳐지는 노르딕워킹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고창 레저스포츠 단독 기획전’이다.

단순 체험 상품뿐만 아니라 지역 체류를 유도할 수 있는 숙박 결합 상품도 출시됐다.

특히 최대 8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전국민을 상대로 한 지역 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북 고창군이 국내 대표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전국민 대상 ‘한반도 첫수도 고창 레저스포츠 관광 기획전’ 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 고창 할매바위 클라이밍. © 뉴스1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높을고창 할매바위 클라이밍 체험 및 투어’의 일환으로 민관이 함께 고창군 레저스포츠 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고창군은 지난달부터 도내 초·중등학교 수학여행 팀을 다수 유치해 레저스포츠 체험을 제공하고 지역 식당과 주요 관광지를 홍보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지난 9월 위메프를 통해 고창 레저스포츠 상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기도 했다.

유기상 군수는 “수학여행 유치와 레저스포츠 관광객 유치로 지역 상권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이번 레저스포츠 기획전은 고창의 관광브랜드가 한층 강화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레저시대 필수코스 고창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