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서도 광군제 혜택 누려요"…쿠팡, 中 징동닷컴 손잡고 이벤트 나서
상태바
"국내서도 광군제 혜택 누려요"…쿠팡, 中 징동닷컴 손잡고 이벤트 나서
  • 이새연
  • 승인 2020.11.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X징동닷컴 광군제 맞이 할인 이벤트© 뉴스1(쿠팡 제공)


쿠팡은 글로벌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징동닷컴에서 실제 판매 중인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쿠팡에서 초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들은 해외구매의 복잡하고 어려운 구매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쿠팡의 편리한 구매와 결제시스템으로 손쉽게 해외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무게·부피·상품 개수와 상관없이 모든 구매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배송 속도도 빨라진다. 일반적으로 2~3주가 걸리는 배송 속도를 중국 내 징동닷컴의 물류창고를 활용해 5~7일 수준까지 단축할 예정이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은 샤오미·필립스·JBL·QCY 등 인기 상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최대 62%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Δ'샤오미 미밴드 5'(3만2000원대) Δ'샤오미 자동 손세정기'(1만4000원대) Δ'필립스 전기면도기'(6만5000원대) 등이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광군제의 혜택을 쿠팡 고객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징동닷컴과 협업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쿠팡의 고객들이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해외 각국의 우수 상품들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도록 더 많은 상품을 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