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일상 속 듣는 즐거움 배가한다…플로와 '맞손'
상태바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일상 속 듣는 즐거움 배가한다…플로와 '맞손'
  • 이재성
  • 승인 2021.01.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는 플랫폼 확장성과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플로(FLO)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윌라와 플로는 음악과 오디오북으로 이용자의 일상 속 듣는 즐거움을 한층 배가하기 위해 긴밀한 업무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상호 지원을 도모키로 했다.

또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추진하고, 플로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윌라 오디오북을 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윌라는 플로 앱 내 오디오북 특별관을 운영해 1주일마다 새로운 오디오북 콘텐츠를 이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플로의 인공지능(AI) 추천 기반의 취향저격 음악과 함께 윌라의 베스트셀러, 소설, 에세이 등 총 10권의 오디오북을 플로 앱 홈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윌라 운영사인 인플루엔셜의 문태진 대표는 "플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편리한 오디오북 콘텐츠 이용 환경을 확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오디오북의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의 이기영 대표는 "책은 음악과 마찬가지로 사용자의 취향에 강하게 영향을 받는 콘텐츠"라며 "오디오 형태의 도서 콘텐츠를 통해 플로에서의 취향 경험을 다양화하면서, 오디오북 시장 확대에도 기여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