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카카오톡 '한샘몰'서 가구 구독 서비스 본격 시작
상태바
한샘, 카카오톡 '한샘몰'서 가구 구독 서비스 본격 시작
  • 이재성
  • 승인 2021.01.0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Hanssem Mall)' 채널을 통해 가구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구독 서비스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이지(EAZY)8'도 선보였다. 편안함, 안락함을 뜻하는 '이지(Easy)'와 잠을 상징하는 알파벳 'Z', 8시간동안의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라는 의미인 숫자 '8'을 결합했다.

일반 스프링 타입 'EAZY8 LFK, 포켓스프링 토퍼형 타입 'EAZY8 토퍼형 포켓' 등 2가지를 선보인다.

'EAZY8 LFK' 타입은 매트리스 스프링 경도를 구역에 따라 다르게 사용해 누웠을 때 신체 굴곡에 맞도록 체압을 분산시킨다. 'EAZY8 토퍼형 포켓' 타입은 흔들림이 적은 포켓스프링을 사용하며 '미디움', '하드' 2가지 경도의 토러를 선택할 수 있다. 두 타입 모두 스프링 10년 품질 보증을 진행한다.

한샘은 오는 3월까지 매트리스 구독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테팔 일리코 오븐, 기펠 오브제 미니 가마 밥솥 등 최대 37만원 상당의 18가지 사은품 중 1개를 증정한다.

또 제품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과 피톤치드 살균을 무료로 제공한다. EAZY8 토퍼형 포켓 제품을 구독한 이용자의 경우에는 사용 36개월째에 토퍼를 무료 교체할 수도 할 수 있다.

한샘은 매트리스를 시작으로 침대, 소파 등 구독 서비스 품목군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