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쇼핑 라이브 시청 2000만 돌파…거래액 8개월 만에 38배 급증
상태바
카카오 쇼핑 라이브 시청 2000만 돌파…거래액 8개월 만에 38배 급증
  • 이새연
  • 승인 2021.01.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 사진. (카카오 제공)© 뉴스1


카카오커머스는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 쇼핑 라이브'가 누적 시청 횟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시청 횟수 1000만 돌파 이후 50일 만이다.

총 방송 횟수와 평균 시청 횟수는 각각 140회와 14만회다.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베타 서비스 대비 38배 급증했다.

카카오 쇼핑 라이브는 상반기 내 방송 횟수를 현재 일 1~2회보다 확대하고 브랜드·제조사·유통의 자체 제작 라이브도 일부 도입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차별화되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방송 제작 환경을 개선해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