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커머스는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 쇼핑 라이브'가 누적 시청 횟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시청 횟수 1000만 돌파 이후 50일 만이다.
총 방송 횟수와 평균 시청 횟수는 각각 140회와 14만회다.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베타 서비스 대비 38배 급증했다.
카카오 쇼핑 라이브는 상반기 내 방송 횟수를 현재 일 1~2회보다 확대하고 브랜드·제조사·유통의 자체 제작 라이브도 일부 도입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차별화되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방송 제작 환경을 개선해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