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6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오피니언] LG CNS, 1300억 미래에셋생명 차세대 시스템 구축… AI·클라우드 혁신 가속화 홍용석 | 2025-04-08 09:04 [금융] 신한카드, 2025년까지 AI 상담 커버리지 50%까지 확대키로 정희 | 2024-03-22 10:34 [인공지능] 신한라이프, 콜센터 업무에 인공지능 음성봇 확대 도입 이새연 | 2022-09-14 11:02 [금융] 미래에셋생명, 전 상품에 ‘AI 완전판매 모니터링’ 서비스 도입 이재성 | 2022-03-04 08:47 [인공지능] 인공지능과 고객센터가 만나면 무엇이 어떻게 변하나, ‘AICC 2021’ 콘퍼런스 27일 개최 이재성 | 2021-10-20 10:09 [오피니언] 삼성SDS, AI 기반 지능형 컨택센터 사업 확대한다 홍용석 | 2021-05-10 08:51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