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모빌리티, 앱 ‘끌리면타라’ 출시 40일 만에 20만 회원 돌파
상태바
스마트모빌리티, 앱 ‘끌리면타라’ 출시 40일 만에 20만 회원 돌파
  • 정희
  • 승인 2019.08.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모빌리티는 끌리면타라 최단기 20만 회원 달성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9월 내내 끌리면타라 기본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모빌리티S는 자사의 차량+기사호출서비스 ‘끌리면타라’ 앱의 회원 가입 수가 20만명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7월 15일 공식 앱 출시 후 단 40일 만에 달성한 쾌거다. 스타모빌리티S는 이 기세를 몰아 올 추석 연휴와 9월 가을 여행 특수를 맞아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도민 등을 통해 ‘끌리면타라’ 회원을 최대한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최단기 20만 회원 달성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8월 23일부터 올 추석 연휴를 포함한 9월 내내 ‘끌리면타라 기본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로 8월 23일부터 9월 30일 동안 제주도 어디서든 ‘끌리면타라’를 호출하면 기본요금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9월 1일부터는 제주도 주요 숙박시설, 골프장, 음식점, 관광지 등에서 5000원권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본요금 무료 이벤트와 중복 적용까지 가능해 가까운 거리 이동 시 무료 탑승이 가능한 셈이다.

스타모빌리티S는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끌리면타라’를 더욱 많은 고객님들께서 이용해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9월에는 추석 연휴가 있고 가을 여행객들이 많아 제주여행에 대한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 타라를 이용할 고객분들께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타라go’ 출시를 통해 제주도의 모든 길을 ‘끌리면타라’와 전동킥보드 ‘타라go’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하여 제주도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한 스타모빌리티는 킥보드 충전 및 관리를 위해 제주지역 편의점, 호텔, 카페 등과 제휴하여 제주 현지 업체들과의 상생을 도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