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24시 밀 키트 전문점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 가맹점 모집… 100% 무인 운영
상태바
죽이야기, 24시 밀 키트 전문점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 가맹점 모집… 100% 무인 운영
  • 정희
  • 승인 2021.06.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붕 푸드마켓 일산 식사점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비대면 스마트 매장이 꾸준히 늘어나는 가운데 건강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24시간 운영할 수 있는 밀 키트 전문점 ‘붕 푸드마켓’을 론칭하고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죽이야기는 19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는 물론 자체 공장을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20여가지 밀 키트 메뉴 개발을 마쳤으며,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맛있고 가성비 좋은 밀 키트를 판매하는 신규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다.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의 기본 운영 방식은 점주는 매장에 출근하지 않고, 물류 직원이 제품 진열까지 해주는 24시간 무인 운영 시스템이다.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여러 밀 키트 제품을 선택한 뒤 셀프 구매를 하는 방식이며, 점주는 스마트폰으로 매장 내부를 점검·관리할 수 있으며 매장 오픈 시간도 점주가 원하는 만큼 설정하거나, 원격 조정할 수 있다.

즉 붕 푸드마켓 점주는 매장에 근무를 하지 않아도 되며 직원이 필요 없으니 인건비가 줄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조리 시설인 가스 불 등을 사용하지 않아 소방 관련 법규에 저촉되지 않기 때문에 오픈 절차도 간편하다.

붕 푸드마켓 밀 키트 메뉴로는 △햄폭탄 부대찌개 △치즈폭탄 부대찌개 △화끈불맛 직화곱창 △화끈불맛 순대곱창 △밥도둑 제육볶음 △추억의 밀떡볶이 △치즈폭탄 떡볶이 △맵칼 부산 어묵볶이 △나가사끼 짬뽕탕 △맵칼 부산 어묵탕 △능이 삼계탕 △들깨능이 삼계탕 △얼큰능이 삼계탕 △육개장 △설렁탕 △되비지탕 △뚝배기 불고기 △된장찌개 등이며 신메뉴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죽이야기는 붕 푸드마켓 브랜드 론칭과 함께 6월 10일~12일까지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 제일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또 기존 죽이야기 매장을 대상으로 점주가 원하는 경우 붕 푸드마켓의 ‘샵인 샵(Shop in shop)’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근 경기 위축 영향으로 매출이 떨어진 죽이야기 매장의 매출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 1호점은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위시티 자이 아파트 단지에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