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베트남 공식 프랜차이즈 선정 발표
상태바
허츠 렌터카, 베트남 공식 프랜차이즈 선정 발표
  • 정희
  • 승인 2019.09.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츠가 베트남에서 공식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선정했다

허츠 아시아(Hertz Asia)가 베트남에서 공식 프랜차이즈 파트너로 뉴 시티 렌터카(New City Rent a Car)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허츠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를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지 렌터카 전문 업체인 뉴 시티 렌터카(New City Rent A Car)는 앞으로 허츠(Hertz)와 달러(Dollar) 및 쓰리프티(Thrifty) 브랜드를 통해 베트남을 찾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교통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현재 호치민에서 허츠의 모든 브랜드 이용이 가능하며, 하노이는 2019년 말경 출범하게 된다. 또한 베트남 내 렌터카 이용객들은 공항과 도심간 이동에 편의성이 높은 허츠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Hertz Chauffer Service),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전문 서비스, 다양한 고급 SUV, 세단 및 렌터카 서비스의 혜택을 반일 또는 전일 임차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베트남은 현재 비즈니스와 레저 시장이 모두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8년에는 13만 개 이상의 신규 사업이 시작되어 전국적으로 총 70만개에 달하며, 2020년까지 2018년 대비 33% 증가한 2000만명의 관광객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허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인 오인 맥닐(Eoin MacNeill)은 “뉴 시티 렌터카가 허츠의 일원이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며 “뉴 시티 렌터카는 베트남의 문화와 산업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허츠, 달러, 쓰리프티의 고품격 차량 렌탈 서비스를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허츠는 이번 베트남 프랜차이즈 론칭 기념으로, 베트남에서 허츠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를 이용 시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9월 30일까지 예약 및 10월 31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