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음치료가 어려울 땐, 조음치료 도우미 ‘DOSPEECH’를 찾아주세요
상태바
조음치료가 어려울 땐, 조음치료 도우미 ‘DOSPEECH’를 찾아주세요
  • 김종하 기자
  • 승인 2021.06.29 17:2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받은 조음치료 프로그램 'DOSPEECH' 런칭, 말돋음연구소

말돋음연구소 언어치료사로써 느낀 불편을 해소하고 많은 아이들이 수준 높은 조음치료를 받을 있도록 돕고자, 아동용 발음평가 APAC 저자인 김민정 교수의 자문을 받아 DOSPEECH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출시된 DOSPEECH 프로그램
출시된 DOSPEECH 프로그램

말돋음연구소는 웹사이트를 통해 치료사의 조음치료 전문성 교육과 맞춤형 치료 자료, 게임 등을 학습지에 접목하여 즐겁게 연습할 있는 조음치료용 컨텐츠를 제공하는 요즘 핫한 회사로 특히 주니어 치료사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제공한다.

지난 2020 11월부터 매월 1  김민정교수(조음치료 전문가) 조음치료에 관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교육 질의응답, 미니 집단 슈퍼비전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개별 슈퍼비전이나 동영상 강의 커리큘럼을 추가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또한 지난 달 28일  "발음 향상을 위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언어 학습 방법"으로 특허를 등록하고 새롭게 개선된 조음치료 교육과정을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말돋음연구소 신수연대표가 DOSPEECH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말돋음연구소 신수연대표

말돋음연구소 신수연 대표는말돋음 연구소의 DOSPEECH 통해 언어치료사들의 성장을 돕고, 많은 조음장애아이들이 수준 높은 조음치료의 기회를 얻어 나은 삶을 사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말돋음 연구소는 아이들의 말이 돋아나는 매일을 함께하겠다 포부를 보였다.

DOSPEECH(https://dospeech.org) 반응형 웹사이트로 PC, 태블릿, 휴대폰에서 모두 접속할 있으며, 회원가입 1 동안 무료로 무제한 체험이 가능하다. 유료 사용권은 현재 50% 할인 적용 중이며 1 이용권을 최저가 5천원에 구매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승진 2021-06-29 20:12:55
꼭 필요한 서비스네요! 돈쭐내러갑니다~ 홈페이지 멋지네요!

김성윤 2021-06-29 19:55:04
조음치료사 입장에서 양질의 치료 자료를 학습지에 적용 할 수 있으면, 조음장애 아이들 치료도 금방 이뤄질수 있을것 같네요!

손지윤 2021-06-29 19:37:07
정말 필요한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번창하세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