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콘, ‘공공서비스 디지털 콘텐츠 제작 상품’ 출시
상태바
브라보콘, ‘공공서비스 디지털 콘텐츠 제작 상품’ 출시
  • 이새연
  • 승인 2021.07.1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보콘의 공공기관 영상제작 사례

콘텐츠 공작소 브라보콘은 교육 영상, 국가 시설 안내 영상, 정책 안내 영상 등 공공서비스 영상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비대면 영상 콘텐츠 제작 상품을 제공하면서 콘텐츠가 필요한 수요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정부는 5년 단위로 수립하는 ‘제2차 전자정부 기본계획’에 따라 2025년까지 주요 공공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율을 80%까지 올리고 행정공공 클라우드 전환율 100% 달성을 목표로 하는 방안을 6월 23일 발표했다.

이번 정부 발표로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맞춰 공공서비스도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더 가속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브라보콘은 공공서비스 콘텐츠 제작 상품으로 ALL-IN-ONE 500(영상제작), ALL-IN-ONE 150(라디오 제작), ALL-IN-ONE 50(캐스팅) 3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유수헌 브라보콘 소장은 “브라보콘의 모든 콘텐츠 제작 업무는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콘텐츠 수요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제작비 부분도 상품의 정찰 가격화를 통해 합리적인 제작비를 제공하고 퀄리티 높은 콘텐츠도 제공하면서 투명성을 강조하는 기업과 공공기관 담당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정부 정책 발표에 동참하는 의미로 공공서비스 전문 콘텐츠 제작 상품을 기획해 브라보콘이 다시 이슈를 만들어 가겠다. 공공서비스 디지털 전문 콘텐츠 시장에 어떤 바람을 일으킬지 그 추이가 주목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