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시아, 최초의 대추 온라인 경매 플랫폼 eZad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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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그시아, 최초의 대추 온라인 경매 플랫폼 eZad 출시
  • 정희
  • 승인 2021.08.23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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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 지역의 선도적인 식음료 기업인 아그시아 그룹 PJSC(Agthia Group PJSC)가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효율적인 B2B 전자경매(eAuction) 플랫폼인 eZad를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전 세계 구매자들은 eZad 플랫폼을 통해 아랍에미리트 판매자들로부터 대추를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eZad를 통해 모든 이해당사자는 더 빠르고 더 투명하게 대추를 구매하고 판매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대추 도매 구매자들의 사업을 성장시키면서 농가가 더 좋은 품질의 대추를 재배하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

1단계로 eZad는 아랍에미리트 농가로부터 대추 공급원을 확보해 8월 수확기부터 상품을 경매에 부칠 예정이다. eZad는 이후 점차 다른 나라로 그 범위를 확대하게 된다.

대추 농가는 품질 보증을 뒷받침하는 믿을만한 시장 기준에 따라 대추의 등급을 매기는 신뢰도 높은 인증 시스템을 통해 eZad에서 각자의 대추를 경매에 부치게 된다. 이 품질 보증 시스템은 현지 기업인 알 포아(Al Foah)의 폭넓은 경험과 명성을 바탕으로 구축됐다.

eZad의 경매 목록은 48시간 전 세계 구매자들에게 노출된다. 구매자는 가격, 대추 종류, 수량, 품질 등 선호도에 따라 목록을 검색해 고를 수 있다.

구매자들은 eZad 창고에서 구매한 대추를 가져가거나 또는 대추를 보관, 포장, 적재, 훈증, 세척하고 전 세계 각지로 배송하는 부가가치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그시아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앨런 스미스(Alan Smith)는 “eZad 플랫폼은 우리가 제공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대추 산업에 투명성과 편의성을 더해주고 표준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단순하고 혁신적인 단일 플랫폼을 통해 소규모 농가와 대형 농가 모두를 대추 대량 구매자들에게 직접 연결해주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직접 연계 채널을 구축함으로써 기존에 숨겨져 있던 마진과 출장 비용을 없애고 구매자들에게 비용 효율적인 해법을 제시할 수 있게 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맞춤형 플랫폼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관련된 모든 이해당사자의 문제점을 해결한다”며 “우리는 언제나 농가와 고객을 우리가 추구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공정한 경제적 대가를 보장하고 모두에게 이익이 되도록 하는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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