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평가정보,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범 오픈
상태바
NICE평가정보,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범 오픈
  • 이새연
  • 승인 2021.12.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CE평가정보 CI

NICE평가정보(대표이사 신희부)는 마이데이터 대고객 시범 서비스를 NICE지키미 모바일 앱 채널을 통해 13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CB (Credit Bureau) 업체 최초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오픈하는 NICE평가정보는 그동안 축적해 온 최고의 데이터 가공 능력과 정보 분석 능력을 기반으로 마이데이터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나를 가장 잘 아는 마이데이터”를 지향하는 NICE지키미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신용 상태를 컨설팅 해주는 ‘MY크레딧’ △신용 점수를 빠르고 편리하게 올려주는 ‘MY부스터’ △마이데이터를 관리하는 케어 솔루션 ‘MY체크업’ △금융 계좌 통합 관리 시스템 ‘MY자산’ △결제일과 잔고를 알아서 챙겨주는 ‘MY연체관리’ △금융 패턴과 상품 혜택을 분석해 알려주는 ‘MY대출’, ‘MY카드’ 등을 제공한다.

NICE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개인 자산 통합 조회, 금융 혜택 및 소비 성향 분석, 신용 정보 조회 뿐만 아니라 개인 신용 평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마이데이터 관리와 정보 보호에 초점을 둔 각종 솔루션이 돋보인다.

한편 NICE지키미는 마이데이터 시범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나이스밋뉴(NICE TO MEET NEW) 마이데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동의 후 1개 이상의 전송 요구 동의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NICE 마이데이터와의 첫 만남을 기념해 총 1111명을 추첨해 사과 선물 세트(아이패드+에어팟), 예금 통장, 주식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는 “이번에 오픈하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아직 시범 단계지만, 앞으로 차례대로 서비스를 리뉴얼·확대할 예정”이라며 “NICE지키미 서비스 패러다임을 금융 소비자에게 ‘정보는 지켜주고, 자산은 키워주고, 내 삶을 미소짓게’하는 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전환해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