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arp, 수익 창출 잠재력 갖춘 가상화폐 채굴 리그 출시
상태바
BitHarp, 수익 창출 잠재력 갖춘 가상화폐 채굴 리그 출시
  • thomas yi
  • 승인 2019.09.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폐 채굴기 제조사인 BitHarp Group Limited는 우수한 에너지 활용 능력과 수익 창출 잠재력을 갖춘 고성능 액체식 채굴 리그 2종인 Lyre Miner와 Harp Miner를 출시했다.

높은 해시 레이트와 함께 낮은 전력을 소모하는 이들 제품은 1개월 내외로 투자 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강력하고 컴팩트한 채굴 리그인 Lyre Miner는 제한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로 손쉽게 운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등 유용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Harp Miner는 직접 액랭 방식(DLC)의 채굴 리그로 안전성과 내고장성에 주안점을 두고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액랭 방식과 관련된 각종 리스크를 제거했으며 안전하고 비용 절감적 가상화폐 채굴 환경을 제공한다. 두 제품의 전력 소비량은 각각 600W, 2400W다.

Lyre Miner와 Harp Miner는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대시 채굴이 가능하며 해시 레이트는 다음과 같다.

·Lyre Miner: 비트코인 335 TH/s, 라이트코인 50 GH/s, 이더리움 14 GH/s, 대시 9 TH/s
·Harp Miner: 비트코인 2000 TH/s, 라이트코인 300 GH/s, 이더리움 75 GH/s, 대시 50 TH/s

BitHarp 측은 이들 두 제품이 가상화폐 채굴을 통해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일반 투자자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 구성되었다며 이들 제품은 운영이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바탕으로 제품에 플러그만 연결해도 누구나 수익을 거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대니얼 콕스(Daniel Cox) BitHarp 엔지니어링팀장은 “BitHarp 제품은 투자자들이 1개월 내외로 수익을 구현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상화폐 시장의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