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 ‘2022 창업 호기로운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실시
상태바
벤처타임즈, ‘2022 창업 호기로운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실시
  • 이새연
  • 승인 2022.01.0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타임즈가 ‘2022 창업 호기로운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벤처타임즈(발행인 최용국)가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스타트업 활성화를 위한 ‘2022 창업 호기로운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타트업(초기 창업 기업) 응원 캠페인은 대외적으로 노출되지 않았거나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 후 3년 미만 스타트업,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기관을 위해 무료 광고 영역을 지원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통해 매년 지속적으로 다수 창업 기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기관들의 배너 광고를 무료 지원했다.

또한 벤처타임즈 전문 기자단이 창업 기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세미나와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했다.

캠페인는 모집 공고를 통해 매월 첫 주마다 신청한 창업 기업과 지원 기관 등 10곳 선정해 2주 동안 무료로 배너 광고를 실시한다.

2022년 1월 신청 접수는 5일부터 15일까지 벤처타임즈 홈페이지 ‘2022 창업 호기로운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강주영 벤처타임즈 편집국장은 “검은 호랑이는 리더십과 독립성이 강하며 열정적이고 도전정신 성향을 가지고 있다”며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띠의 기운을 받아 많은 예비 창업자가 호기롭게 스타트업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새해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고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 꾸준히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스타트업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는 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