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산불 피해로 어려움 겪는 이재민들을 위해 TS샴푸 기부
상태바
TS트릴리온, 산불 피해로 어려움 겪는 이재민들을 위해 TS샴푸 기부
  • 정희
  • 승인 2022.03.1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트릴리온이 글로벌쉐어에 동해안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은 이재민을 위해 2700만원 상당의 TS샴푸를 기부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동해안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2700만원 상당의 TS샴푸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프리미엄 TS샴푸 등 4종 20여 만점은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를 통해 산불 피해를 본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동해안의 대형 산불로 대피소에서 생활하는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긴급한 지원을 결정했다”며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피해 복구와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 (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