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 실시
  • 정희
  • 승인 2019.09.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을 맞이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선선한 가을, 심신에 달콤함을 가득 채워줄 가을맞이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진행하는 ‘스위트 어텀 페어링’은 올가을에 출시된 신제품 디저트인 ‘모어 댄 쿠키 앤 크림’과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를 중심으로 베스트 디저트와 커피의 궁극 조합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투썸의 두 가지 원두인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중 선택하여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어울리는 디저트도 함께 고를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되며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아메리카노(R) 한 잔과 페어링 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원두의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와는 ‘모어 댄 쿠키 앤 크림’과 ‘떠먹는 아이스박스’, ‘더치 솔티드 카라멜’, ‘레드 벨벳’과 같이 부드러운 식감의 디저트류가 어울리며,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와는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떠먹는 티라미수’, ‘뉴욕 치즈’, ‘퀸즈 캐롯’이 잘 어울린다.

본 행사는 타 이벤트 및 할인 중복은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가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투썸이 마련한 ‘스위트 어텀 페어링’으로 달콤함을 가득 채워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