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개] "디지털부자가 꼭 알아야할 NFT" 출간
상태바
[신간 소개] "디지털부자가 꼭 알아야할 NFT" 출간
  • 정희
  • 승인 2022.04.2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금 바로“NFT와 디파이”라는 새로운 흐름에 올라타라 -

 

1세대 디지털 세상 부자들의 메인 아이템이었던 비트코인의 광풍이 휩쓸고 간 뒤 'NFT와 디파이’라는 새로운 물결이 우리를 향해 지금 다가오고 있다.


NFT 시장은 하루하루 변화하고 있다.  2015년 비트코인을 공부하여 자신만의 철학을 세우고 투자를 한 사람이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켰듯이 2022년은 NFT와 디파이에 대해 공부할 시기가 아닐까?


MZ세대들의 고민은 현명하게도 전쟁의 판을 바꾸는 전략을 이끌어냈다. 더 이상 기성세대들의 판에서 기울어진 운동장 속 경쟁에 매몰되지 않겠다는 것이다. 바로 그 MZ세대 그들이 꺼내든 새로운 판이 블록체인과 NFT 기술이다.

이 책은 NFT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NFT에 대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국핀테크학회 학회장 김형중 교수, 블록체인 전문가 서울블록체인지원센터 임명수 센터장,  법무법인 린 금융/암호화폐팀 파트너 김주은 변호사, 블록체인 전문 기업 미디엄의 박상민 이사, IT와 NFT 기업 대표인 테크파이 백남정 대표와 바른손 강신범 대표의 다양한 시각과 사례로 구성하였다. 

이욱희 아시아블록체인공공서비스협회 회장은 추천사를 통해 “NFT는 우리에게 이상과 현실을 결합하는 하나의 실험적 도구이다. 그리고 그 실험은 이제 성공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홍보 및 마케팅의 수단으로서 활용하기 시작했다. 이번에 출간된 책은 그러한 가능성과 현실성의 경계에 대해 쉽고도 재미있게 설명해준다.” 라고 언급하는 등 이 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NFT를 투자하거나, 만들거나, 관련된 사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