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달러 토큰, 글로벌 하이브리드 덱소르카 국제거래소 상장
상태바
아미달러 토큰, 글로벌 하이브리드 덱소르카 국제거래소 상장
  • thomas yi
  • 승인 2022.05.1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체 메타버스인 ARMYWORLD.IO에서 사용될 화폐로 이용될 전망 -
메타버스 상에 구현되는 아미달러 토큰 상징물
메타버스 상에 구현되는 아미달러 토큰 상징물

홍콩 소재 BTS Army Co., Limited가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있는 글로벌 하이브리드 가상자산 거래소인 덱소르카(DEXORCA) 에 오는 5월 20일(GMT+15)에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수년간 아미들을 위한 뉴스사이트를 운영하며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메타버스 진출을 위한 아미달러 토큰을 이더리움(ETH)기반의 ERC-20 토큰으로 발행했다. 이는 USDT와 같은 가장 각광받고 안전성이 높은 스마트컨트랙트 기능을 탑재한 암호 화폐이다. 총 30억개의 발행량 중 30%만이 유통될 예정이며 나머지는 자체 메타버스인 ARMYWORLD.IO에서 사용될 화폐로 이용될 전망이다.

한편, BTS Army Co., Limited는 NFT와 메타버스 전문개발 업체인 모로보기(대표 송명석)와 메타버스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충성도 높은 회원들에게 아미달러를 통해 가상 부동산 매각, NFT 장터, 쇼핑몰 등  다양한 메타버스 활동과 경제적 효용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팬들은 이미 유튜브에서 수십억개의 클릭을 하고 있지만 아무런 대가나 보상을 받지 않고 있는게 현실이다. ARMYWORLD 내에 있는 유튜브방에서 클릭을 할 경우에는 아미달러 토큰을 지급 받을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수많은 팬들이 이곳에서 활동을 하여 코인을 벌어 갈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