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모니터링, 환자에게 포괄적 평생 경험 제공할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 출시
상태바
덴탈모니터링, 환자에게 포괄적 평생 경험 제공할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 출시
  • 홍용석
  • 승인 2022.05.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치과 교정술 분야를 선도하는 덴탈모니터링(Dental Monitoring)이 환자들에게 포괄적인 평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Virtual Practice Platform)’을 출시한다.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은 지능형 워크플로와 도구 모음을 통해 모든 치료 과정에서 의사·환자가 함께할 수 있도록 설계한 획기적 플랫폼이다. 의사는 이 플랫폼을 통해 환자와 교류하며 고충점을 파악하고 질 높은 의료를 선보이는 한편 치료와 관찰을 최적화할 수 있다.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기회도 엿볼 수 있다.

덴탈모니터링은 원격·지능형 치료를 늘려 환자들의 눈높이에 부응해야 한다는 치과 업계의 목소리를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에 담았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인 덴탈모니터링은 광범위한 변화를 이끌어 의사들이 데이터 관리, 커뮤니케이션 간소화, 운용 효율성 개선 등 모든 업무를 하나의 워크플로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의사는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치과 교정 환자를 안전하게 해결하는 한편 상담에서 치료, 치료 후 수익화에 이르는 운영 과정을 최적화할 수 있다.

알렉산드라 판 데르 스타프(Alexandra Van der Stap) DM 랩(DM Labs) 최고성장책임자는 “덴탈모니터링의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임상 분석을 통해 구강 보건 전문가들이 위생, 치아 건강, 관리부터 교정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관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필리프 살라(Philippe Salah) 덴탈모니터링 최고경영자는 “가상 의료 서비스 플랫폼은 환자와의 평생 교류와 의료 서비스 최적화를 지원해 치료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플랫폼”이라며 “자랑스러운 덴탈모니터링 직원들의 진보적 사고방식을 엿볼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