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제품군 확대… 새로운 디자인의 최고급 칵테일 제품 선보여
상태바
바카디,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제품군 확대… 새로운 디자인의 최고급 칵테일 제품 선보여
  • 정희
  • 승인 2022.06.1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기업인 바카디(Bacardi)가 새로운 디자인의 칵테일로 자사의 선구적인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TAILS® COCKTAILS PROFESSIONAL) 제품군을 확대하고 서유럽 전역의 접객 업계에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엄 배치 칵테일 브랜드는 고품질 칵테일을 쉽고 빠르고 일관성 있게 대량 공급할 수 있는 간소화된 온-트레이드(ON-TRADE) 솔루션을 지원한다. 테일즈 칵테일은 전문 교육 없이 단 15초 만에 서비스할 수 있다.

바카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전량 제작되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칵테일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두 제품은 듀어스 블렌디드 스카치(DEWAR'S® Blended Scotch)위스키로 만드는 위스키 사워(Whisky Sour)와 바카디 럼이 들어가는 럼 펀치(Rum Punch)다.

에버트-얀 보스(Evert-Jan Bos)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총괄은 ”유럽 전역에 있는 수천개 매장에서 이미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올해는 이 제품군의 모멘텀을 활용해 매출 규모를 2배 이상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스 총괄은 또 ”우리는 여름철 테라스에서 포근한 겨울철 바에 이르기까지 훨씬 더 많은 취향과 상황에 어울리는 제품을 공급하면서 접객 산업이 늘어나는 칵테일 수요를 잘 활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확대된 제품군에는 42빌로우(42BELOW®) 보드카로 만든 패션프루트 마티니 칵테일(Passion Fruit Martini Cocktail) 및 에스프레소 마티니 칵테일(Espresso Martini Cocktail), 봄베이 드라이(BOMBAY® Dry)와 ST-저메인(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가 함유된 진 가든 칵테일(Gin Garden Cocktail), 바카디 럼이 들어가는 클래식 모히토(Classic Mojito)와 베리 모히토(Berry Mojito)도 포함돼 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1리터 병 제품 외에도 20리터 용량의 케그(keg)로 제공되는 3가지 종류의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42빌로우 보드카로 만든 패션프루트 스프리츠[Passion Fruit Spritz], 바카디 럼이 들어가는 클래식 모히토와 캐리비안 펀치[Caribbean Punch])이 이번 여름에 출시된다. 매장에서는 즉석에서 칵테일을 제공할 수 있어 더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올해 유럽에서 라이브 음악 축제와 행사가 모두 재개되는 만큼 바카디는 영국, 스페인, 벨기에 및 네덜란드 등에서 열리는 20개 이상의 대형 축제에서 고품질의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은 최근 테일즈를 오프-트레이드(off-trade) 채널에서 유통하기 위해 출시한 테일즈 칵테일(TAILS COCKTAILS) 제품과 함께 가정에서 즐기는 새로운 ’레디-투-셰이크(ready-to-shake)’ 칵테일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