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어소시에이츠,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서 우수상 수상 및 전시관 성료
상태바
유나이티드어소시에이츠,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서 우수상 수상 및 전시관 성료
  • 이재성
  • 승인 2022.09.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이러닝 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 우수상 수상

유나이티드어소시에이츠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에듀테크 코리아의 행사인 ‘제7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 공모전’ 시상식에서 우수상(한국디지털교육협회회장상)을 수상하고 3일간 수상관 부스를 통해 ‘인공지능 영어 학습 친구 엘라(Ella)’를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포럼’은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디지털교육협회,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메타버스와 AI 러닝, 스마트스쿨 등 에듀테크 산업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및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해 미래의 교육 개혁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다.

이번 박람회에서 유나이티드어소시에이츠 부스를 방문한 초등학생 아이들은 태블릿을 활용해 인공지능 3D 아바타 엘라(Ella)와 원하는 주제를 자기 수준에 맞게 자유롭게 대화를 체험했다. 그리고 영어 교육 기업 담당자 및 선생님들은 영어 말하기 학습을 위한 엘라(Ella)뿐만 아니라 영어 읽기와 쓰기를 도와주는 엘라 플러스(Ella+)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텍스트를 넣으면 영어 문제를 객관식 또는 주관식으로 자동 생성해주는 기능과 초등학생 수준에 맞는 문장 구성 및 에세이 작성을 도와주는 기능이 인기가 높았다.

유나이티드어소시에이츠의 임재원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사용자인 초등학생과 교육 부문의 여러 관계자들과 만나 제품에 대해서 피드백을 받고 향후 협업을 논의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