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엣지에서의 반응형 AI 활용 방안에 대한 전자책 발표
상태바
마우저-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엣지에서의 반응형 AI 활용 방안에 대한 전자책 발표
  • 이새연
  • 승인 2022.11.02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엣지에서의 반응형 AI 활용 방안에 대한 전자책을 발표했다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ST)와 공동으로 인공 지능(AI)과 머신 러닝(ML)의 개발에 대한 신규 전자책을 발표했다.

새 전자책 ‘엣지에서의 인텔리전스(Intelligence at the Edge)’에서 마우저와 ST의 주제 전문가들은 AI 및 ML 개발을 위한 과제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에는 지능형 센서, 임베디드 신경망, 반응형 AI 등의 주제에 관한 기사들이 수록돼 있다.

AI 기반 기술과 장치들은 종래에는 삶과 업무 방식을 변화시켜 생산성을 높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환경적으로도 높은 지속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클라우드 AI 애플리케이션은 전력, 대역폭 및 데이터 측면에서 엄청난 리소스를 요구하는 동시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과 관련해 중요한 질문을 제기한다.

AI가 클라우드 서버에서 네트워크 엣지로 마이그레이션됨에 따라 임베디드 마이크로컨트롤러에서 사용되는 머신 러닝 모델은 AI 지원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의 사용을 매우 증가시킬 것이다. 새로운 전자책은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에서 ST 제품의 잠재적 활용 방안에 대해 알아보는 다양한 기사, 인포그래픽 및 교육용 비디오를 제공한다.

엣지에서의 인텔리전스는 십여 가지에 이르는 ST의 관련 솔루션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웨어러블 기기, 산업용 센서, 홈 자동화, 개인 의료 기기를 비롯해 향상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TM32U5 시리즈의 초저전력 마이크로컨트롤러가 있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은 Arm® Cortex®-M33 코어를 기반으로 하며 2MB 플래시 메모리와 786KB SRAM을 제공한다.

ST의 NanoEdge™ AI Studio 제품은 개발자가 데이터 과학 기술이나 지식 없이도 특정 프로젝트를 위한 최적의 AI 라이브러리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NanoEdge AI Studio는 개발자가 보안 문제를 쉽게 감지하고 예측 유지 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ST 솔루션에는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키트, 전력 관리 IC 및 메모리 장치가 포함된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와 새 전자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각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