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셀파마, 제17회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대상 수상
상태바
(주)유셀파마, 제17회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대상 수상
  • 이재성
  • 승인 2022.12.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마추출 원천 기술을 통한 헬스케어 산업의 새로운 다크호스-
(주)유셀파마 김현기 대표
(주)유셀파마 김현기 대표

(주)유셀파마(대표 ; 김현기)가 대마 추출 원천 기술을 통해 헬스케어 산업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지난 12월 20일 유셀파마는 한국발명진흥회 19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7회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 대상은 매년 우수한 특허기술 개발에 힘쓰고, 특허 창출에 따른 경쟁력 강화와 산업 창출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것으로서 독자적인 IP를 확보한 기업에게 주는 것이라서 그 의미가 크다.
특히, 이번 수상은 유셀파마가 11월 25일 첫 출시한 대마뿌리를 활용한 화장품 '제스더마'를 비롯해 향후 대마 관련한 50여가지 품목의 개발과 생산을 앞두고 있어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유셀파마가 시리즈중 첫 출시한  대마뿌리화장품 '제스더마'
유셀파마가 시리즈중 첫 출시한 대마뿌리화장품 '제스더마'

이번 수상에 대해 (주)유셀파마 김현기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우리는 전세계적으로 급속도로 그 효용성이 증대하고 있는 CBD 제품 등의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그리고 규제와 제도적 한계에 맞춰서 우선적으로 줄기와 뿌리를 기반으로 하는 제품군 등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말하며 "우리는 대마 제품군의 재배, 생산, 제품개발, 유통, 데이터 산업으로 확장성까지 염두에 두며 진행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주)유셀파마는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 한국의 뛰어난 헬스케어 기술을 선보이고, 국내 지자체 등과 협업을 통한 대마 재배를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민관학연 생태계 조성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