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담지에서 최대 50%싸게 “바이소셜”하세요!
상태바
더담지에서 최대 50%싸게 “바이소셜”하세요!
  • 홍사
  • 승인 2023.05.1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상생유통지원센터, 5월 가정의 달 맞아 상설 매장內 전 품목에 대해서 파격 할인실시】

5월 가정의 달, 인천상생유통센터와 함께 행복한 쇼핑하세요!

인천광역시 상생유통지원센터가 5월 한 달 동안 인천 관내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한 "5월 한달내내, 가족사랑 할인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할인전은 구매고객에게 장미브러치 제공같은 특별한 선물과 최대 50%까지 가격파괴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소셜(Buy Social)이란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캠페인으로 다양한 가치를 담은 사회적경제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이들의 가치를 지지함으로써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일상 실천 캠페인으로, 지역경제살리기의 일환입니다.

인천광역시 상생유통지원센터는 인천 관내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온라인 마켓 입점을 통한 판로지원 및 매출 확대를 위해 인천이음36.5+, 우체국 쇼핑몰,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기업 브랜드관을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총 788개의 물품이 입점되어 가정의 달 특별전 기간 동안 3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또한, 오프라인 상설매장인 더담지(제물포역)쏠쏠마켓(문화예술역)에서도 동시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미추홀구 제포역에 위치한 더담지에서는 473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 남동구 예술회관역에 위치한 쏠쏠마켓에서는 237개 제품을 3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과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 한 달, 상생 할인율 50%, 이거 장난아니네?!

최대 50%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하는 상설매장 더담지의 주요 할인판매 제품에서 주목되는 상품으로는 사회적기업인 강화초록식품 강옥고·강옥환 등의 제품을 49% 할인, 사회적기업인 싸주아리 약쑥 추출액, 쑥편환 등을 40% 할인, 사회적기업인 에코어스 메밀베개, 면생리대 등을 50% 할인, 예비 사회적기업인 아빠맘스킨 유아보습제, 바디워시 등이 인기를 끌고 있.

이외 온라인을 통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사회적경제쇼핑몰 인천이음36.5+, 우체국 쇼핑몰,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더담지, 상생유통지원센터 상설전시 할인행사
더담지, 상생유통지원센터 상설전시 할인행사

우체국 쇼핑몰 내 기획전코너에서 지역브랜드관을 접속, 홈플러스 온라인몰 내 택배배송코너를 통해 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기업 브랜드관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천광역시 상생유통지원센터 관계자는 가족과 이웃을 돌아보는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좋은 품질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엄청난 할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담아 감사를 표하는 따뜻한 가정의 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상설매장 더담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소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 기획 할인전
5월 가정의 달, 기획 할인전

한편, 인천광역시 상생유통지원센터 더담지는 상품을 담는다'라는 의미와 '사회적 가치를 담는다'라는 의미로 사회적경제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담아 궁극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그릇의 역할을 하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사업뿐만 아니라 지역 네트워크 상생 협력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공헌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지역 거점 센터로서 역할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상생유통지원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담지 홈페이지 https://www.thedamgi.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