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포장이사 비교 견적 서비스 누적 매칭 26만건 돌파
상태바
영구크린, 포장이사 비교 견적 서비스 누적 매칭 26만건 돌파
  • 이새연
  • 승인 2023.05.19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구크린의 비교 견적 서비스 ‘무빙파트너스’의 누적 매칭이 26만8291건을 달성했다
영구크린의 비교 견적 서비스 ‘무빙파트너스’의 누적 매칭이 26만8291건을 달성했다

영구크린은 비교 견적 서비스 ‘무빙파트너스’의 누적 매칭이 26만8291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무빙파트너스는 영구크린을 포함해 최대 3곳의 우수 이사업체의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포장이사 비교 견적 서비스다. 이용객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한 번만 서비스를 신청해도 다양한 견적을 받고 포장이사 업체를 선정할 수 있다. 영구크린은 무허가 업체의 피해를 예방하고,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만들었다. 추가로 정식 업체만 구성해 서비스 품질도 높였다.

무빙파트너스 업체는 엄격한 영구크린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전국 1204곳의 이삿짐 센터가 신청했으나 약 27%인 333곳의 업체만 통과했다. 고객 만족도 또한 높다. 자체 해피콜을 통한 조사에 따르면 전문성 만족도는 90.3%, 친절 만족도는 92.9%, 가격 만족도는 88%로 나타났다.

영구크린 임한명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편의와 포장이사의 품질을 고려하면서 무빙파트너스 서비스를 기획했고, 그 결과로 누적 26만건 돌파라는 큰 성과를 달성했다”며 “입소문으로 인해 매칭 건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제휴 이사업체와 신뢰할 수 있는 비교 이사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구크린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업계 최초로 3회 연속으로 취득했다. 2020년에는 CCM 우수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품질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이사에 필요한 설치·수리 서비스를 출시해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