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히노야카레, 한국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일본 히노야카레, 한국시장 본격 진출
  • 정희
  • 승인 2023.05.2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중적인 카레 문화 향상 및 한일간 프랜차이즈 문화 교류 -

(주)로하스크리에이트(대표 : 이원록)가 일본 '히노야카레'를 통해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일본 히노야카레는 일본을 대표하는 카레전문점으로서, 2023년에 프랜차이즈 신디케이션 사업을 하는 로하스크리에인트가 선보인 신개념 프랜차이즈이다.

이에 대해 (주)로하스크리에이트 이원록 대표는 "우리 히노야카레는 먹는 순간, 처음에는 달고, 나중에는 매운맛이 있어 입안에 여운이 남는 유일무이한 카레로서, 일본 내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임을 말하고, "대한민국에서 NFT를 결합하는 새로운 개념의 프랜차이즈 방식을 접목해서, 시장 내에서 입지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로하스크리에이트는 현재 프랜차이즈의 천국이라 할 수 있는 일본 브랜드를 한국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시장에 브랜딩시키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히노야카레도 (주)로하스크리에이트가 내놓은 프랜차이즈NFT 1호 상품이기도 하다.

이를 위해, (주)로하스크리에이트는 글로벌 waas(wallet as a service)를 추진하고 있는 QFPAY코리아(대표 : 최병구)와 함께 지속적인 프랜차이즈 NFT 금융 상품을 구성, 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향후 한국의 STO(토큰형 증권)시장이 확산에 맞춰서 부동산과 프랜차이즈가 결합된 금융 상품 및 글로벌 F&B 제품 구성 등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시스템화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