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LG전자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 오픈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LG전자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 오픈
  • 정희
  • 승인 2023.07.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LG전자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 오픈
투썸플레이스, LG전자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 오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7월 3일(월) LG전자와 함께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전 판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에 숍인숍(Shop in Shop) 매장을 열고, 색다른 매장 인테리어와 특화 메뉴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목동점에 오픈한 투썸플레이스 오목교역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중심지인 오목교역의 8번 출구에서 약 50m 떨어진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 걸어서 방문하기 편리하고, 주차 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차량 접근성도 우수하다.

이번 투썸플레이스 매장은 LG전자 제품을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히 돋보인다. 한쪽 벽면에는 초대형 화면으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빔’을 설치해 투썸플레이스의 콘텐츠로 은은한 무드를 연출했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적용된 컬러풀한 디오스 도어를 월에 설치해 모던하면서도 추상적인 감성을 더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이동이 편리한 ‘LG 스탠바이미’를 매장 곳곳에 배치해 고객이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외부에 설치된 사이니지 스크린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오목교역점에서는 트러플, 카이막, 부라타 치즈 등의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주말 한정 브런치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부라타 치즈&세블락 플래터’는 훈연의 향과 육질이 살아있는 세블락 소시지와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 등 대표 브런치 메뉴로, 신선한 부라타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카이막&포테이토 with 트러플 수프’는 트러플 오일로 풍미를 더한 머시룸 수프와 브레드, 감자샐러드로 구성해 든든한 한끼로 손색이 없으며, 크리미한 튀르키예 전통 디저트 카이막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 매장에서 구운 바삭한 브레드 위에 새우와 아보카도, 달걀을 올린 프랑스식 오픈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타르틴’과 풍성한 그린 샐러드와 매일 다른 샌드위치를 선보이는 ‘Today’s 샌드위치&샐러드’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차별화된 공간과 고객 혜택으로 다양한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6월 오픈한 행담도휴게소(상)점은 ‘얼음동동미숫가루’, ‘인절미파르페’ 등 고속도로 이용객들의 출출함을 해소시켜줄 이색 메뉴를 선보였으며, 지난봄 오픈한 대구수성못점은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존’을 마련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객 친화적 공간을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소비자에게 신선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식음료와 가전이 조화를 이룬 특별한 매장을 준비했다며, 설레는 기분을 안고 투썸플레이스와 LG전자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품격 브런치 메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