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나우 팀, 카카오·카페24와 함께 9월 교육세미나 진행
상태바
챗봇나우 팀, 카카오·카페24와 함께 9월 교육세미나 진행
  • 이재성
  • 승인 2023.09.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챗봇나우 9월 교육세미나 일정
챗봇나우 9월 교육세미나 일정

카카오 자회사인 케이앤웍스(대표 신석철)와 디케이테크인(대표 이원주)이 공동개발한 챗봇나우 팀에서 쇼핑몰 사업자들을 위한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

챗봇나우는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이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도 주문조회, 취소/교환/반품, 배송조회,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카카오톡 채팅방 안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 해 상담 인입량을 줄여주는 카카오톡 챗봇이다.

현재 챗봇나우는 패션의류, 생활용품, 휴대폰 액세서리,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몰들이 채택해 사용 중이며, 고객사들은 챗봇나우를 통해 전체 CS 인입량이 최대 60%까지 줄어드는 효과를 체험하고 있다. 챗봇나우 부착 고객사들은 절감한 리소스로 VIP 고객 응대에 집중하거나 실제로 외주 고객센터에 투입되는 인원수를 줄이며 운영 비용을 줄이는 등 서비스 사용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9월에는 총 3차례의 교육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24 창업센터를 통해 9월 8일과 22일 각각 웨비나, 오프라인 세미나가 진행되며, 카카오 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9월 20일 웨비나가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챗봇나우 서비스의 특징, 고객사 성공 사례, 실제 부착 효과에 대한 설명과 함께 카페24 자사몰 사업자를 위한 카카오 비즈니스 도구인 톡채널, 알림톡, 싱크, 챗봇나우 부착 방법과 활용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신청은 각각 카페24 창업센터와 카카오 비즈니스 세미나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되고, 세미나 참석비용은 무료다.

한편 챗봇나우는 현재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 중이다. 카페24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카페24 스토어를 통해 챗봇나우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