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슬립테크 기업 에이슬립과 협업
상태바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슬립테크 기업 에이슬립과 협업
  • 이재성
  • 승인 2023.09.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립앤슬립 공식 온라인몰 ‘슬립앤슬립몰’ 메인 페이지 갈무리
슬립앤슬립 공식 온라인몰 ‘슬립앤슬립몰’ 메인 페이지 갈무리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슬립테크 기업 에이슬립과 협업에 나섰다.

슬립앤슬립은 9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사 베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이슬립의 수면 측정 애플리케이션(앱) ‘슬립루틴’의 세 달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에이슬립의 슬립루틴은 자는 동안 숨소리를 측정해 수면의 질을 분석하는 앱 서비스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가정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수면 단계와 코골이 등 호흡 불안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각자의 수면 양상에 따라 스마트 알람 등 개인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후 슬립앤슬립과 에이슬립은 침구와 수면 단계 측정 인공지능(AI) 기술 간 협업을 통해 더 고도화된 수면 솔루션 개발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주규동 HBSlife 슬립앤슬립 부대표는 “기능성 침구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슬립앤슬립과 슬립테크에 전문성을 갖춘 에이슬립의 이번 협업이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며 “에이슬립과의 협력으로 고객의 수면의 질을 한단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슬립앤슬립을 통해 기능성 침구를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개개인의 수면 습관 및 환경, 체형 등에 따라 베개, 토퍼, 속통 등의 기능성 침구를 맞춤형으로 제안하고 있다.

에이슬립은 AI 기술을 바탕으로 수면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기술을 갖고 있다. 4만 시간 이상의 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에이슬립의 AI 모델은 슬립루틴 등 에이슬립의 서비스에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