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소주, 스타트업과 함께 하이볼시장 진입 본격화
상태바
안동소주, 스타트업과 함께 하이볼시장 진입 본격화
  • 정희
  • 승인 2023.10.2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DONG SOJU HAUS : Local to Global’ 파티에서 제공된 안동소주 칵테일
‘ANDONG SOJU HAUS : Local to Global’ 파티에서 제공된 안동소주 칵테일

농특산물 유통기업 미스터아빠(대표 서준렬)와 중년 여성 웰니스 기업 바바그라운드(대표 허정)는 안동시와 협업해 10월 20일 ‘ANDONG SOJU HAUS : Local to Global’ 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안동의 로컬 음식인 ‘안동소주’와 독일어로 ‘지역 커뮤니티, 모임, 마을’을 의미하는 ‘HAUS’를 결합해 지역 브랜드인 ‘안동소주’를 글로벌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옥 파티 이벤트다.

안동소주 하우스 파티에는 전문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총 3종의 안동소주 칵테일이 제공됐다. 오프라인 파티 참여자들은 안동소주 칵테일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인 미스터아빠 랜덤박스를 받을 수 있었다.

이날 행사는 안동소주로 만들어진 칵테일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특히 2030세대와 외국인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저녁 6시부터 시작된 파티에는 사전 예약에만 외국인을 포함해 120여명이 신청했고, 현장 방문 인원은 200명을 넘어섰다.

이러한 성과는 미스터아빠와 바바그라운드의 협업이 만들어낸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철저한 준비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양사는 앞으로도 지역 문화와 글로벌 감각을 결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미스터아빠와 바바그라운드는 대한민국 70여 만 소농(소규모 농가)과 함께 농가의 판로를 개척하고, 6차산업 농가의 관광 콘텐츠 개발을 통한 농촌의 소득 향상 프로젝트를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본격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