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KB Pay ‘포인트리’와 제휴… 조각투자 시장 활성화 예고
상태바
트레져러, KB Pay ‘포인트리’와 제휴… 조각투자 시장 활성화 예고
  • 정희
  • 승인 2023.10.25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져러와 KB국민카드가 제휴를 맺었다
트레져러와 KB국민카드가 제휴를 맺었다

국내에서 주목받는 조각투자 플랫폼 트레져러가 KB국민카드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의 핵심은 KB국민카드에서 운영하는 KB Pay 앱 내에 트레져러를 위한 배너형 유입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배너를 통해 자신의 ‘KB포인트리’ 포인트를 손쉽게 트레져러의 투자 예치금으로 전환할 수 있게 돼 트레져러에서 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명품 및 투자가치 있는 고가의 수집품에 손쉽게 투자할 수 있게 됐다.

트레져러는 이용자들에게 1000원 단위부터 명품과 수집품에 투자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이전에도 SK플래닛의 ‘시럽 야금야금’ 서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투자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제휴는 그 성과를 계승하며 더욱 사업을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김경태 트레져러 대표는 “KB국민카드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당사 플랫폼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포인트리를 활용한 조각투자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낮은 진입장벽으로 다양한 투자 기회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트레져러와의 제휴를 통해 포인트리 사용의 다양성을 더욱 확장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트레져러와 KB국민카드의 협력으로 조각투자 시장이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서비스 오픈은 연말로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