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상태바
비즈플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 이재성
  • 승인 2023.11.0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플레이가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통해 보안 수준 및 신뢰성을 검증받았다
비즈플레이가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통해 보안 수준 및 신뢰성을 검증받았다

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MS는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의 약자로,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립한 정보 보호 관리 절차와 체계를 종합적으로 심사해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ISMS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16개) △정보보호 대책 요구사항(64개) 등 총 80개 인증 기준과 234개 세부 점검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ISMS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해킹 및 개인정보 유출 사고 발생 시 신속 대응이 가능한 기업으로 평가된다.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서비스와 비즈플레이 홈페이지에 대한 ISMS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비즈플레이는 안전한 보안 환경 속에서 사용자 경험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는 최근 지능화·고도화되고 있는 각종 보안 위협에 안정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정보 보호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 출장, 복지카드, 식권 등 기업의 지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혁신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용관리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2500여 중견·대기업과 3만여 중소기업이 비즈플레이를 통해 비용관리 혁신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