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랜더스, 미국 진출 기업 위한 ‘DX 패키지’ 출시
상태바
소프트랜더스, 미국 진출 기업 위한 ‘DX 패키지’ 출시
  • 이재성
  • 승인 2023.11.03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랜더스가 미국 진출 기업을 위한 ‘DX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를 활용하면 각 서비스를 개별 구매할 때보다 20% 이상 비용과 시간 절감이 가능하다
소프트랜더스가 미국 진출 기업을 위한 ‘DX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를 활용하면 각 서비스를 개별 구매할 때보다 20% 이상 비용과 시간 절감이 가능하다

글로벌 리로케이션 플랫폼 기업 소프트랜더스(대표 한만주)는 미국 진출 기업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패키지’(이하 DX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DX 패키지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파견되는 해외주재원과 출장자들의 해외이동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패키지다.

미국 비자, 해외이사, 해외 체류자 보험, 주택서칭 서비스 등이 포함되며 출시 기념으로 올해 12월말까지 한정 할인 판매된다. 기업별 수요에 따라 차량 마련, 자녀 전학 지원과 주재원 교육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다.

이용 대상은 Digital Transformation(디지털 전환)을 계획하거나 진행 중인 △미국 주재원 보유 또는 파견 예정 기업 △Data, Network, AI, 클라우드, 5G 및 건설 관련 컨설팅 기업 △스마트 팩토리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기업 등이다.

DX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비즈니스 멤버십 50% 할인 △기업 전용페이지 △100만원 상당 주재원 교육 수강권 △면세점 선불카드 바우처 △공항라운지 이용권 △공항픽업 서비스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DX 패키지 판매금액은 미 서부지역 기준 1980만원이며, 각각의 서비스를 개별 구매할 때보다 20% 이상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한만주 소프트랜더스 대표는 “팬데믹 이후 기업의 경영 연속성 확보를 위해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기업의 공급망 재편과 디지털 전환을 빠르게 도울 수 있는 최적의 패키지”라고 말했다.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옛 본투글로벌센터)의 멤버사인 소프트랜더스는 국내 최초 리로케이션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네이버·SK스페셜티·하이브·루닛·메디트 등의 기업 임직원과 개인에게 리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 소개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는 세계 각국의 투자 기관 및 혁신 기술 스타트업 육성 기관과 협력해 유망한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2013년 9월 개소 이후 1만9000여 건 이상의 해외진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해왔으며, 1200여 건에 달하는 해외 지식재산권 출원, 800여 건에 달하는 해외 사업 계약·제휴, 120건의 해외법인 설립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